top of page
  • 작성자 사진Manager

강남풀싸롱힐링 - 야구장 룸스타일 (인테리어 완비)

정통룸 스타일로 강남풀싸롱 / 강남야구장 테이블은 깔끔하고 규모는 룸 60개로 역삼동에서 가장 규모가 크게 운영됩니다.


트랜디한 가라오케


서울에서 가장 핫한 강남구가 가장 유명합니다. 때문에 많은 고객분들이 들이 풀싸롱을 찾을때에는 저렴한 가격에 마인드가 좋고 출중한 외모의 매니저가 나오는 역삼동 피아노를 많이 방문하고 계십니다.


5명 미만의 파티는 예약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오후 6시 이후에는 모두 21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외부 음식물 반입 금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나 디스커버는 받지 않습니다.


풀사롱 정보


100 Fun은 2020년 7월에 문을 열었습니다. 그 이후로 100 Fun은 강남권에서 가장 큰 가라오케 바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45개의 개인실과 비지니스를 위한 영어, 일본어 및 한국어로 된 방대한 음악 선택은 어떤 경우에도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예방접종카드+신분증 제시 필수


외부 음식물 반입 절대 금지


프라이빗 룸


100 Fun은 최대 72인치 디스플레이 또는 프로젝터까지 다양한 크기의 TV, 최첨단 사운드 시스템, 클럽 무드 조명(옵션)을 갖춘 45개의 개별 객실을 제공합니다. 우리 객실은 모든 손님에게 적합합니다. 흥미진진한 분위기와 친절한 직원은 생일 파티, 총각/총각 파티 또는 친구들과의 하룻밤을 잊지 못할 경험으로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큰 방) 가격:


일요일-토요일($150/시간) / 오후 2시-오후 10시(오후 10시 이후에 숙박하는 경우 최소 요금이 부과됩니다)


최대 15명까지 수용 가능한 개인실


객실 크레딧은 음식과 음료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래방 포함 대규모 파티에는 20% 팁이 추가됩니다.


조회수 2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