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Manager

강남 풀싸롱 / 좋은날♬ / 야구장의 원조 클럽 - 서울특별시

정통 풀싸롱은 강남 블링블링이 유일합니다. 강남야구장 1위의 퀄리티를 보여드립니다.


< 강남풀싸롱 소개 >


안녕하세요 국내최초로 리얼멀티비젼 초이스+매직미러를 선보인 (구)잇츠고 블링블링의 송지효상무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리모델링하여 상호명 블링블링으로 재탄생 하였습니다.


강남권 텐프로와 쩜오급 언니들 다수보유하고 있으며 수질, 강남은 수질입니다.


수질분야에선 강남권 어떠한 비싼 클럽에 떨어지지 않을 자신이 있습니다.


또한 하드풀과 다르게 80프로이상의 직원들이 타업계 에이스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수질좋은"곳에서 예쁜여우&토끼같은 직원들과 한잔하시고 아쉬움없이 끝까지 가려니 쩜오/세미/클럽은 비싸죠?


하드풀은 저렴하지만 민망한 수질...


저희, 블링블링(소프트풀)은 30만원짜리 하드풀싸롱 아닙니다.

쩜오나 세미의 수질은 그대로, 원하는 만큼의 룸타임

(테이블30분, 60분, 120분, 하드풀에서 볼수없는 테이블만 연장가능.)


또한 테이블 진행만 가능.

(그만큼 수질에 자신있습니다. 상세문의는 전화주시면 편리합니다.)


매직미러라고 하드풀 매직미러가 아닌 저희 업소는 퀄리티있게 놀수있는 퀄리티 좋은 소프트한 시스템이며 현.보유 아가씨 150명 이상 하루에 출근하고 있습니다.


하드풀의 쩌는 룸딜레이에 힘드셨죠? 블링블링(풀싸롱)은 클럽수준의아가씨는 많고 룸이없는 딜레이는 전혀없는 곳입니다.


또한 저희 S.N.L 면접에서 떨어진 아가씨들이 가는곳이 하드풀이기에 하드풀과의 비교자체를 거부합니다.

퀄리티 있는 접대, 바이어접대, 이쁜애들만 보고싶다, 강남수질을 보고싶다면 한번 꼭 찾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정통룸 스타일 >


룸에서 수위는 정통룸( Half Club ) 스타일이며 점수가 낮은 직원들이 있는 저가의 하드코어나 하드풀이 아니에요.


저희업소는 서비스 관리를 엄격히 하고있으며 저 송지효실장은 유일하게 뉴페이스 직원들 면접보는 상무입니다.


기존의 하드풀이나 쩜오 텐프로 에서 가격대비 수질과 언니들 마인드의 크게 실망하신 분들께 자신있게 저희 업장을 추천드립니다.


소중한 자리 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강남풀싸롱으로 방문하시면 동생처럼, 형처럼 아주 편하게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지저분한 하드풀싸롱와 비교 하지 마시고 편안하게 방문해주세요.

더욱 세련되고 깔끔해진 강남 1등(룸 60개, 최대규모, 출근 1위) 가라오케 달리는 토끼팀이 함께 합니다.


 

< 강남 2부가게 셔츠룸 >


추가로 2부가게 또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부 Store] 강남풀싸롱 이외에 가장 좋은시간때는 2부타임으로 (2부가게)는 새벽 2시부터 쭉 영업하는 다들 이쁘다고 하는 스텝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 강남1부가게/ 2부가게 스타일


현재는 대학생부터해서 모델 및 연예인 지망생들도 많이 나오는 곳이라 부담없이 초이스가 가능합니다. 수위는 높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터치는 가능하다고 봅니다. (특히, 연예인들도 2부가게를 많이들 찾는추세입니다.)


보통, 새벽4시면 마감하는 일반룸의 틈새시장을 공략한 2부가게의 재미를 안다면 매일 오시게 될겁니다.


■ 365일 24시간 영업

저희 강남 셔츠룸 사라있네(구 어게인)은 고객분들의 다양한 일상 스케줄에 맞춰 365일 24시간 영업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에 따라 피크타임 외 시간에 방문하시면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강남 셔츠룸을 즐겨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셔츠룸 가격은 하단에 가격안내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 오후 4시 ~ 오후 5시는 영업장 소독 및 정비로 인해 잠시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 고객 밀착케어

셔츠룸을 다녀보신 분들이라면 초이스 이후 구경도 하기 힘든 영업진들을 종종 보셧을꺼라 생각합니다. 고객분들의 입장에서는 자리중에도 아가씨 교체나 주류 문의 등으로 담당자의 케어가 반드시 필요한 부분인데요. 저 시원부장은 보다 수준높은 강남 셔츠룸 서비스를 위해 모든 고객분들에게 초이스 부터 마지막 계산을 하실때까지 자리를 비우지 않고 전담하여 케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정직한 가격과 계산

강남 즐비한 수많은 셔츠룸 중에서 아직까지도 비양심적으로 영업을 하는 실무진들은 대략적인 금액을 모르시고 방문하신 고객분들께 정상적인 주대가 아닌 바가지 금액을 청구하는일이 종종 일어나고 있습니다. 강남 셔츠룸 사라있네(구 어게인) 최고의 영업진으로 인정받는 저 시원부장은 지방에서 올라오시거나, 셔츠룸이 생소하신 고객분들에게도 모두 정직하게 정해진 금액만을 청구히거 있습니다.


■ 강남 셔츠룸 가격안내

강남셔츠룸 사라있네(구 어게인)는 강남에서도 24시간 영업중인 몇안되는 셔츠룸으로 다양한 타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소 술자리를 즐기시기 이른시간인 오후5시 부터 8시 까지는 1부 영업시간 보다 훨씬더 저렴하게 셔츠룸을 이용하실수 있으며, 피크시간인 1부 타임에의 셔츠룸 가격은 정상가 이지만 아가씨 출근이 가장 많은 시간이기 때문에 보다 마음에 드시는 스타일의 아가씨와 자리를 하실수 있는 확률이 높은 편입니다. 2부 시간 또한 1부 시간보다 다소 낮은 금액으로 셔츠룸을 이용하실수 있어서 가성비 높은 금액으로 강남의 셔츠룸을 즐겨보실수 있습니다.


※ 영업시간 : 24시간






조회수 5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