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Manager

강남 풀싸롱 "장점 세가지" (선릉야구장) - 미러초이스

방문자 및 여행자들이 환호하는 강남풀싸롱 장점 세가지



첫번째, 내상이 없습니다.


말로만 내상제로 내상이 없다고 말씀드리지 않습니다.

저희는 손님이 만족하는 가게를 만들고 한분도 내상없이 만족하며, 칭찬만 하고 가시는 가게를 만들기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두번째, 비용이 아깝지 않습니다.


최대한의 비용을 저렴하게 제공드리고 있고, 최고의 사이즈, 최고의 마인드 등을 자부하기 때문에 다음에 또 방문하겠다고 하시는 사장님들은 계셔도, 다시는 오고싶지않다는 사장님들은 한분도 계시지 않았습니다.


또한 양심적이지 않은 업소들이 수두룩 합니다.


흔히 말해서 (삥술) (가짜술)을 사장님들에게 제공하는 업소들 말입니다.


저희 강남셔츠룸에서 교육하기로는 사장님들 앞에서 술을 올릴 때 “오픈 해도되겠냐는 양해를 항상 먼저 구하고 사장님들께 전달해라 “ 라는 교육을 강조하며, 항상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번째, 손님 최우선 만족을 원칙으로 합니다.


항상 술자리가 끝난 후 또는 다음날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손님이 만족해야 앞으로도 더 좋은 강남풀싸롱을 이끌어 갈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오늘밤을 책임지는 각오 사장님들의 금 같은 시간과 돈을 전혀 아깝지 않게 누구보다도 더 빨리 뛰겠습니다.


깨끗한 룸, 내상없는 서비스, 확실한 풀싸롱메리어츠


그리고 여러가지 이유로 방문해주시는 사장님들이 계십니다. 비즈니스나 모임등 단체회식, 그리고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방문해주시고 중요한 접대자리 혹은 직장 선후배, 동료, 업무 스트레스 해소를 하러 오시는 사장님 등 여러가지 이유로 저희 강남풀싸롱을 이용해주시기 위해 방문하십니다.


시설과 수질이 좋은것은 물론이고 다른곳과 비교해도전혀 손색없는 수준의 퀄리티를 자랑하는룸입니다.


또한 강남풀싸롱의 장점은 다른 주변 시선과 같은 눈치를 전혀 신경 안쓰시고 즐기실 수 있으며, 사생활 보호도 철저히 해서 예전부터 매우 많은 사장님들께서 방문해주고 계십니다.


저희 룸싸롱은 다른 업소보다 월등히 저렴하고 높은 만족감을 채우실 수 있고 즐기실 수 있는 시스템들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방문고객과의 약속


항상 정직하게 사장님들과 신뢰를 쌓는 영업 방식으로 거짓이 아닌 진심으로 최선을 다 하는 최상의 서비스로 성공적인 자리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방문해주시는 모든 사장님들께서 우리 풀싸롱이 제일 마음에 드신다며 웃으면서 말씀해주시고 계시고 한 번도 방문해주시지 않은 사장님은 있지만 한 번만 방문하셨던 사장님은 결코 없습니다.


최상의 서비스와 퀄리티가 아니면 절대 모시지 않습니다 !


언제나 최고의 만족도와 성공적인 자리를 만드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힘쓰겠습니다.


새로운 만남을 위해 지금 바로 움직이기 바립니다.


조회수 3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